전화상담이 있었으면...

홈 > 소통공간 > 고민 & 상담
고민 & 상담

전화상담이 있었으면...

블루버드 1 376 0 0

전화상담이 없으니 나이든 사람들은 모르는 부분이 있어도 맘편히 물어볼 곳이 없네요. 

댓글 1
역사만담 06.01 01:46  
저도 유튜브 시작할때 모르른부분이 많아서  힘들었어요
혹 모르시는 부분은 유튜브에서 주제클릭하면
관련된 영상이 많이나와요
저는 지금도 영상만들다 모르는부분나오면 유튜브안에서 정보 많이 얻고 있어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