겨울이 오면 필리핀이 더욱 그립네요

홈 > 소통공간 > 자유게시판
자유게시판

겨울이 오면 필리핀이 더욱 그립네요

필러브 2 887 0 0
필러브입니다.
매년 크리스마스때는 앙헬레스에서 바바에들과 보냈는데
올해는 코로나땜시 모든것이 엉망이 되었네요.

ㅠㅠ

영상도 못찍고
이제 내년 이후에나 방필을  기대해 봐야겠네요
모두 힘내십다

댓글 2
정치클라쓰TV 2020.11.03 19:07  
비밀댓글
와와출동 2020.12.02 22:38  
비밀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