겨울이 오면 필리핀이 더욱 그립네요 필러브 2 886 0 0 2020.10.22 14:15 필러브입니다. 매년 크리스마스때는 앙헬레스에서 바바에들과 보냈는데 올해는 코로나땜시 모든것이 엉망이 되었네요. ㅠㅠ 영상도 못찍고 이제 내년 이후에나 방필을 기대해 봐야겠네요 모두 힘내십다 0 0 공유 공유 ×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Naver Tumblr Pinterest 신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