운전 조심

홈 > 소통공간 > 자유게시판
자유게시판

운전 조심

와와출동 4 781 0 0
안개가 짙은 아침이네요
서해안고속도로 16중 충돌도 있고
운전 조심하세요
저도 출근중인데 안개가 너무 자욱하네요

댓글 4
스타어겐 2020.10.20 14:52  
저는 오늘 아침에 운전하다가 도로 위에서 '판스프링' 발견하고 급하게 피했습니다. 공포의 판스프링 ㄷㄷ....
기분이TV 2020.10.20 17:53  
아침에 안개가 자욱하더군요.. 미세먼지도 좋지 않다고 하니 마스크 꼭 꼭 착용 하세요 ~~!
보여줄게 2020.10.21 20:42  
비밀댓글
와와출동 2020.12.02 22:55  
비밀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