월요병 이겨내고

홈 > 소통공간 > 자유게시판
자유게시판

월요병 이겨내고

와와출동 5 692 0 0

조금 힘들었지만 월요병이겨내고 이제 쉬어야 겠어요.

댓글 5
스타어겐 2020.10.20 14:55  
GDIM 이지만 우리에겐 TGIF가 있기에 ㅎㅎㅎ
보여줄게 2020.10.21 20:43  
GDIM이랑 TGIF가 뭔가요?
스타어겐 2020.10.22 00:46  
GDIM : God Damn It's Monday
TGIF : Thank God It's Friday
용용시 2020.10.20 23:33  
월요일이 지나가고 화요일이네요
허나 아직도 많이 남았다는거~~~ㅠㅠ
와와출동 2020.12.02 22:56  
비밀댓글
이전글좋은곡듣고가세요 20.10.2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