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런거 하면 욕먹나요??

홈 > 소통공간 > 자유게시판
자유게시판

이런거 하면 욕먹나요??

키뮤푸드 5 729 0 0
출첵 1등 첨이라....

등수놀이 감성... 아재여....

모두 즐거운? 월요일입니다.

출근합시다 이제 곧.... 말이죠 흑 ㅠ

댓글 5
기분이TV 2020.10.05 17:55  
출석하는데 욕 먹을 일은 없죠 ~~
스타어겐 2020.10.06 09:12  
ㅋㅋㅋ
정치클라쓰TV 2020.10.07 20:39  
열심히 하셔도 됩니다!^^
와와출동 2020.10.15 20:53  
ㅎㅎ 그렇죠
와와출동 2020.12.02 23:34  
비밀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