6시내고향처럼 촬영한다면

홈 > 소통공간 > 자유게시판
자유게시판

6시내고향처럼 촬영한다면

김다오TV 2 785 0 0

촬영허가 구하고 찍어야 되나요? 군부대 쪽은 아니지만 그 지역 특산물 체험이라든지 그런것 등등일 경우...

댓글 2
정치클라쓰TV 2020.10.13 14:19  
모든 촬영은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, 초상권 때문에 그렇지 않으면 얼굴 이나 상품 블러 처리 해야 합니다!
와와출동 2020.12.02 23:20  
비밀댓글